템은 그때그대로인데 신체강화 찍으면 마령이 전보다 더 쉬울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
2024.02.22
PM 09:33
-
-
네 신강 다 찍으시면 마령일반은 그냥 승급템으로도 잡으실수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찍는데 매우 오래걸림 이벤트 없으면)
솔플까진 무리더라도(흑치명 디버프, 체력이슈 같은) 도사랑 같이 솔격은 그 어떤직업으로도 승급템으로 신강 높으실경우 가능하실껍니다.
데미지는 걍 차고 넘칩니다.
-
-
천인
오빠나졸려@연
-
2024.02.22
PM 09:48
-
-
신강 찍으면 훨씬 쌔져요~
100단계만 찍어도 전보다 체감될 정도로 쌔짐!
202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