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강화 나오기 전에 접은사람인데요

캐릭터 직업
영술사

니케어@연

조회 667 추천 0 2024.02.22 PM 09:00:50
템은 그때그대로인데 신체강화 찍으면 마령이 전보다 더 쉬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22 PM 09:33
     
    네 신강 다 찍으시면 마령일반은 그냥 승급템으로도 잡으실수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찍는데 매우 오래걸림 이벤트 없으면)

    솔플까진 무리더라도(흑치명 디버프, 체력이슈 같은) 도사랑 같이 솔격은 그 어떤직업으로도 승급템으로 신강 높으실경우 가능하실껍니다.

    데미지는 걍 차고 넘칩니다.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2.22 PM 09:48
     
     신강 찍으면 훨씬 쌔져요~

     100단계만 찍어도 전보다 체감될 정도로 쌔짐!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