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창모드 크기 크게하는법좀요 ㅠㅠ
캐릭터
직업
다크에디션@연
조회
9349
추천
0
2024.02.23 PM 03:13:29
창모드 크기가 너무 작아요 크게하는 방법 없나요..디스플레이 설정 들어가서 배율 디스플레이 해상도 다해봐도 안되네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2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23
PM 03:16
이거 말고는 제가 알고있는게 없네요. 다른방법 아시는분들 계시면 공유해주세요. 일단 제가 쓰고있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디스플레이 가셔서 100%인 저것을 150%까지 올리면 그래도 게임화면이 좀 커지더라구요
대신 게임화면포함 모든게 커져서 짜증납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23
PM 06:02
혹시 이전에 컸는데 전체화면 전환으로인해 창모드가 작아지신 적이 있으시다면
바람의나라가 켜져 있으면
작업관리자로 들어가셔서 바람의나라 우클릭하셔서 '속성'으로 들어가주세요
(켜져있지 않다면
로컬디스크 C> Nexon > Kingdom of Winds 파일에 보통 설치되어 있을 텐데 gamer를 찾아서 우클릭 > 속성 들어가시면 됩니다.)
나온 창에서 '호환성'으로 들어가신 후
높은 DPI 설정 변경으로 들어가시면
아래 높은 DPI 조정 동작을 재정의합니다 부분에
응용프로그램을 '시스템'으로 변경해주시고 나서
바람의나라를 재접속해주세요.
2025
08
신고
추천
추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