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드 크기 크게하는법좀요 ㅠㅠ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9349 추천 0 2024.02.23 PM 03:13:29
창모드 크기가 너무 작아요 크게하는 방법 없나요..디스플레이 설정 들어가서 배율 디스플레이 해상도 다해봐도 안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23 PM 03:16
     

    이거 말고는 제가 알고있는게 없네요. 다른방법 아시는분들 계시면 공유해주세요. 일단 제가 쓰고있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디스플레이 가셔서 100%인 저것을 150%까지 올리면 그래도 게임화면이 좀 커지더라구요

    대신 게임화면포함 모든게 커져서 짜증납니다.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2.23 PM 06:02
     
    혹시 이전에 컸는데 전체화면 전환으로인해 창모드가 작아지신 적이 있으시다면

    바람의나라가 켜져 있으면 
    작업관리자로 들어가셔서 바람의나라 우클릭하셔서 '속성'으로 들어가주세요
    (켜져있지 않다면 
    로컬디스크 C> Nexon > Kingdom of Winds 파일에 보통 설치되어 있을 텐데 gamer를 찾아서 우클릭 > 속성 들어가시면 됩니다.)

    나온 창에서 '호환성'으로 들어가신 후
    높은 DPI 설정 변경으로 들어가시면

    아래 높은 DPI 조정 동작을 재정의합니다 부분에
    응용프로그램을 '시스템'으로 변경해주시고 나서
    바람의나라를 재접속해주세요.

    202508

    추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