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롯 2번 3번 쓰는방법이 있나요??

캐릭터 기술특성
주술사

부익빈@연

조회 709 추천 0 2024.02.24 AM 11:58:12
퀵슬롯 1번은 숫자키로 사용하는데

2번,3번은 마우스로 클릭해서하거든요?
개불편하네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2.24 PM 12:20
     
    f10 > 단축키 > 퀵슬롯 설정에서 키를 바꾸시면 됩니다.

    추천 0

  • 주술사 슈바다@유리
    2024.04.13 PM 11:15
     
    키보드 좌측 esc밑에 보면 "~"파도 물결처럼 생긴키를 누르면 퀵슬롯이 자리가 바뀝니다
    그렇게 해서 퀵슬롯 3번을 쓰고 싶으면 ~을 눌러서 3번이 제일 아래로 오게 하면 그 슬롯 마법을 사용할 수 있읍니다
    참고로 설정에서 퀵슬롯 개수를 정하지 않으면 6개로 설정되어서 있기에 자기가 사용할 갯수로 정하시는게 조금 더 
    빠르고 편안듯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