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을 통일시키는 이유가 있나요?

아이템 각인
전사

송취또@연

조회 526 추천 0 2024.02.24 PM 07:23:52
통일이 안된건 잘안쓰는것같던데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24 PM 07:25
     
    자기 직업에 가장 필요한 스탯을 몰아줌으로써 효율을 높히려 하는것입니다.

    예를들어 무기에 방관각인이고 신각도 방관을 찍엇고 아이템이 방관위주 아이템인데 머리엔 방무각인을 쓰면

    기본 베이스 수치에서 % 수치로 올라가는지라 방무가 굉장히 적게 올라가서 효율이 별로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