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사냥 보스할때 빨간탭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깽깩@연

조회 722 추천 0 2024.02.25 AM 12:58:54
주술사 사냥 보스할 때 자기자신한테 빨간탭거는건 이유가 무엇인가요?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어제기억안나@연
    2024.02.25 AM 01:44
     
    왜냐면 탭탭을 하면 빨간탭이 되는데 그러면 마법이 바로 시전됩니다

    엔터를 한번더 누를 필요가 없는거죠 혼마술+지옥염화(헬파)  삼매 사슬벼락 같은 조합쓸때
    아주편합니다~!! 마법시전 엔터 안치려고 하는거에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