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거래 되면 핸드폰으로 알림오게 설정하는방법알려주세요~

아이템 기타
전사

비연맹@연

조회 435 추천 0 2024.02.25 PM 01:21:28
OTP 등등 다 해놓긴했는데 거래소 거래 알림이 안오네요 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람의나라투@연
    2024.02.25 PM 01:41
     
    에프10 누르시고 젤밑에 넥슨플레이 누르시고 체크 하시고 거래알림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