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사냥시 빨간/하얀 네모박스 왜 뜨는지?

캐릭터 직업
도적

라이카카메라@연

조회 703 추천 0 2024.02.25 PM 06:00:14

 제가 알기로는 Tab키나 대상지정인 V키를 눌러야 뜨는걸로 알고있는데

 스킬을 오른쪽 키패드로
 1,2,3만 반복해서 누르는데
 탭지정하는 빨간네모 왜 계속
 뜨는지 아시는분??  ㅠㅠ
 너무 거슬리는데 

 참고로 직업은 도적이며 1은 잠신, 2는 비영승보, 3은 필살검무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2.25 PM 06:17
     
    몬스터가 유인이라는 스킬을 사용할시 빨간탭이 잡히기도 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