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옛날넥슨아이디, 네이버 아이디 해서 총 2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여기서 제가 구글아이디를 추가로 만들어서 총 3개가 되었어요
그래서 니나노물약 받을려고 넥슨플레이를 통해서 구글아이디로 접속 할려니까
연동계정 개수 초과라고 뜨내요
저는 옛날넥슨아이디, 네이버아이디, 구글아이디 총 3개밖에 없는데 왜 이렇게 뜨는지
궁금합니다.

제 친구는 옛날넥슨아이디, 네이버아이디, 구글아이디, 애플아이디 전부 다 넥슨플레이로
연동이 되거든요 그래서 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