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질문 있습니다 !

아이템 분해&강화
도적

밍베어@연

조회 530 추천 0 2024.02.26 PM 12:08:03
투구, 겉옷, 손 장비에 강화 슬롯 2개 중

방어도 -1 ~ -2
마비저항 +8% ~ +12%

이런식으로 강화해서 쓰고 있는데
방어도 -1 ~ -2 옵션에 기절저항, 침묵저항, 속박저항
같은 옵션들 강화해서 쓰는게 더 좋은가요?

제일 선호되는 강화 옵션 2개는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모험의공주@연
    2024.02.26 PM 12:14
     
     강화를 하면 한줄당 전투력이 +200이 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사실상 방어 -1은 체감은 잘 안되지만 부적의 가격이 가장 싸기 때문에 제일 선호됩니다.

     방어 다음으로 선호되는 부적은 마비 입니다.

     도귀촌(조사굴, 우안의숲)에서 마비를 엄청 걸어대기 때문에

     마비저항을 덕지덕지 하고 있으면 체감될 만큼 효율이 좋습니다.

     부적은 보통 상급마비 or 고급마비저항강화부적을 이용해서 작업합니다.

    추천 1

  • 주술사 텅슬@연
    2024.02.26 PM 02:23
     
    가성비로 방어를 바르긴하지만
    PK를하시는경우 무해저항 마비저항무시 그외 기타등등 여러가지가있습니다.
    사람마다 추구하는게다르긴하겠지만

    환상의시련 조사,우안굴의 마비때문에 마비저항을 올리시는게 조금더 선호되고
    1.방어
    2.마비
    3.기절 순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