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마력 또는 렙업의 효율 질문

캐릭터 경험치
도사

루나유이@연

조회 537 추천 0 2024.02.29 AM 10:02:19
700렙 풀체 도사가 있다고 예를 들면요
이 도사는 마력을 올려야 렙업을 하지않습니까?
도호귀인한테
경험치를 팔때
1번메뉴의 렙업을 사는게 효율이 좋습니까?
3번메뉴의 마력을 사는게 효율이 좋습니까?
아니면 어떤걸 하든지 똑같습니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2.29 AM 10:59
     
    지금은 마력 수치당으로 렙업을 하기때문에

    어떤 메뉴를 눌러 경험치를 팔던 똑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