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자동사냥시 보스몹 잡을때

캐릭터 직업
도적

데일리벤틀리@연

조회 812 추천 0 2024.03.01 AM 10:32:09

 왜 무형시해검, 무영시해검, 묵혈광참을 안쓰나요? 너무 답답한데 보스몹 너무 느리게잡아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3.01 AM 10:34
     
    자사는 따로 설정 불가능하고

    넥슨이 던저준 그대로 쓰는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직업별로 자사효율이 천차만별 입니다..

    안쓰는 스킬들은 죽어도 안쓰더라구요 (신수의 숨결 같은거)

    자사하다 체소모 감당 못해서 죽는직업도 있고 등등등..

    추천 1

  • 도적 데일리벤틀리@연
    2024.03.01 AM 10:36
     
    추억에돈쓰다님 답변 감사합니다 :)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3.01 AM 10:47
     
    그게 자동사냥의 한계니 우리가 마법을 짜서 자사 되게 됐음 좋겠다

    그래서 그냥 경험치 조금 포기하면서 사냥터의 나락설정을 낮추면

    더 빠르게 잡을수 있는데 이 방법 말고 없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