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 복귀 유저입니다
복귀후 도적을 새로 키우는 중인데요
시작하면서 받은 환수질문입니다.
1.> 6등급 진화시키니까 정령화가 사라진듯한데 6등급이후부터는 소환시켜서 다녀야 하나요?
혹시 정령화 시킬수 있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ㅜㅡ
2.> 6등급 이후부터 환수소환하고 사냥 하려니까 환수피가 깎여서 위험하더라고요 ㅜㅜ
환수 죽으면 어케 살리나요? 그리고 환수체력 자동으로 채워주는 방법은 없나요?
3.> 6등급 이후 환수 레벨업 방법좀 알려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