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기 투구 반지 모두 방관각인의 용3차셋 구성이고
갑옷에 방어를 바를지 방무를 바를지 고민이 되네요
예전처럼 기본수치로 올라가면 방무를 택하겠지만
기본수치의 퍼센트지로 패치가 되면서
방관주술 테크를 타고있는 현재 고민이 많이 됩니다
댓글로 방향좀 잡아주심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방무 (구)40각인을 박아도
방무 40을 얻으려면 방무 기본수치가 323..은 되야 되더라구요
현재 방무퍼센트로는 12.8퍼네요 ..구 방무40각인이..ㅎ
그냥 방어로 가는게 맞을지
그래도 방무인지
혹시라도 제 계산이 틀린건지도 여쭤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