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유저 갑옷 각인 고민입니다 ㅜ

캐릭터 기타
천인

현우림@연

조회 1067 추천 0 2024.03.02 PM 11:37:05
안녕하세요
무기 투구 반지 모두 방관각인의 용3차셋 구성이고
갑옷에 방어를 바를지 방무를 바를지 고민이 되네요
예전처럼 기본수치로 올라가면 방무를 택하겠지만
기본수치의 퍼센트지로 패치가 되면서
방관주술 테크를 타고있는 현재 고민이 많이 됩니다
댓글로 방향좀 잡아주심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방무 (구)40각인을 박아도
방무 40을 얻으려면 방무 기본수치가 323..은 되야 되더라구요
현재 방무퍼센트로는 12.8퍼네요 ..구 방무40각인이..ㅎ

그냥 방어로 가는게 맞을지
그래도 방무인지

혹시라도 제 계산이 틀린건지도 여쭤보고 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진품의@연
    2024.03.02 PM 11:44
     
    투력 챙겨야할거 아니면 방무가 그래도 괜찮지않나 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본캐 투력 챙기면서 

    돋바꾸고 싶은생각이 자꾸드는것으로 보아 높투력 챙기는 방어를 추천하는바입니다 

    십봉끼고 하시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당장 유저보기에서는 4명중 3명 방무 1명 방어 이긴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방어 박을 듯 합니다 용3차 가는 순간 가성비는 의미없으니~



    나는 추후에 전투력에 대한 걸 덜 신경 쓰겠다 = 방어력

    나는 조금 이라도 더 강해지는 걸 원 한다 = 방무 

    이건 정답이 아니라 이러한 의견이다~ 정도로 알아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