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방은 계정 안 캐릭터끼리 공유인가요 아님 캐릭터당 따로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든갓주인@연

조회 597 추천 0 2024.03.04 AM 09:41:49
궁금합니다 a캐릭으로내방만든거 b로도 입장하고 요강사용이 가능한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04 AM 09:48
     
    내방은 계정 내 캐릭터끼리 공유되지 않습니다. (부캐로 본캐 내방에 입장해도 황금요강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 부캐도 자신 소유의 내방을 가지고 그 안에서 요강이 사용됩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든갓주인@연
    2024.03.04 AM 10:02
     
    으야꿍님 항상 감사합니다 넥슨했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