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원래 초저사양 게임아닌가요? 다른사람들은 1클라 자사돌리고 다른 클라해도 아무렇지도 않던데 제컴만 렉이랑 버벅임이 매우심합니다 (자사중 캐릭이 죽을정도)
또 1클라 자사 돌리고 + 인터넷 or 옵치같은 다른게임을 돌려도 렉은 안걸리더라구요 이상하게..
옛날에 바람할떄 gpu 저렇게 100% 잡아먹지 않은듯 한데요..
1, 제가 램때문에 모니터 안켜지고 pc안켜지고 해서 그래픽이랑 램카드 같은거 지우개로 딲고 그랬었는데 흑시 그래픽카드를 다시 장착해야 할까요?
아니면 엔비디아 그래픽드라이버 버전이 최신것도 해보고 472,83(옛날거) 도 해봣는데도 이러는데 엔비디아버전 문제일까요?
2, 아니면 인터넷 문제일까요? hcn쓰긴하는데 다운로드 90~94 / 업로드 14,5 정도는 나옵니다 다른게임 문제없구요
잘아시는 고수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PC 사양 : I5-9400F / GTX 1060 3G / 16GB RAM ( 3200 국민램오버 ) / SSD 240GB , HD 1000GB / POWER 500W / 모니터 24인치 144HZ
PS. 공유기 사용중 TV1대 ( TV볼때만 유튭이나 인터넷봄 ) + 모바일1대 (계속 연결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