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와 공증마치 질문입니다

아이템 각인
주술사

글랙@연

조회 765 추천 0 2024.03.07 AM 12:51:41
방무와 공증마치 질문입니다

본케는 방관마치로 잘 쓰고 있습니다.


부케 도적을 방무로 바린이 각인으로 하고 있는데요.
돋을 방무 단일 4.5% 이상이랑  공증10%마치10% 중에 어느게 더 좋나요??

가격은 공증마치듀얼이 2배 정도인데 글 좀 읽어보니 방무 단일을 더 선호하는 분위기도 있고

어느 것이 더 센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일해라@진
    2024.03.07 AM 02:32
     
    요즘은 방무마치 단일방무가 더 트랜드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