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주작 꼭 필요할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욕지도연@연

조회 1210 추천 0 2024.03.07 PM 03:31:09
투력용으로 현무와 레이드용으로 황룡은 거의다 키워가구 사냥용으로 주작있으면 좋다해서 8등급까지 키워놨는데

시동 해봐야 10분지속에 쿨타임 한시간인데 환수값+장비값만해도 몇억인데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까요?

불멸주작 사용하시는분들의 의견을 듣고싶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3.07 PM 03:41
     
     없어도 됩니다.

     단, 스팩업을 하고 싶으실 때 어느 순간에 공격용 환수를 사는게 제일 돈이 싸게 먹히는 구간이 나오는데, 그 때 쯤 다시 고려해 보세요

     사냥이라 해봤자 시련 + 자사인데, 8차 고렙 아닌이상은 있으나 없으나 큰 차이 없을 것 같습니다.
    202407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3.07 PM 04:14
     
    보통은 8-9등급 청룡 백호에 황룡 많이 합니다

    2-3마리만 해도 충분히 하거든요

    4마리이상은 거의 피케이 하는 유저들이 맞춰서 사용합니다

    그래서 굳이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부담 되시면 모험이벤트를 나중에 하면 환수 장비 5성 하나 하나 천천히 얻어서 장비값이라도 벌고

    모험이벤트 환수돋보기도 주고 하니까 환수장비돋도 돌려보시고 생산을 좀 해놓고나서 부적작만 발라보세요

    추천 0

  • 주술사 람의나라투@연
    2024.03.07 PM 06:09
     
    일반 환수 10분 시동 10분쿨 즉 무한 시동이고 황룡은 10분시동 30분쿨 입니다 

    추천 0

  • 도사 일해라@진
    2024.03.08 AM 04:34
     
    다키우면할거없으면 키워서나쁠거없어요 시동하면 10분지속에 10분쿨타임이라 무한으로시동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