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경험치만 비교하면 조사 vs 사령 어디가 낫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젤리마미@연

조회 1274 추천 0 2024.03.07 PM 06:26:46
부캐 720찍어서 사령 가봤는데 마리당 주는 경험치는 거의 똑같더라구요


조사는 몹이 잘 뭉쳐져 있어서 그게 장점이지만 맵이 랜덤으로 바뀌어서 또 단점도 존재하고,

사령은 맵이 다 비슷비슷한게 장점이지만 한번에 젠 되있는게 아니라 계속 조금씩 젠되서 그게 단점으로 보이는데


드랍되는 템 제외하고 순수 경험치만 생각한다면 어디서 사냥하는게 이득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3.07 PM 07:02
     
    맵도 꼬여있고 마비와 무장해제로 보스에게 조져질 수 있는 조사보다는 사령이 나은것 같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클롼@연
    2024.03.07 PM 07:52
     

    2/15

    787

    52831

    봉래3*34분=1847조

    2/24

    788

     

    봉래3*31분=1755

    2/25

    788

    52855

    조사굴3*48분=2394조

    2/27

    789

    52880

    사령3*33=1965

    2/28

    789

    52880

    사령3.8*34=1965

    2/29

    789

     

    사령3*40=2104

    3/1

    790

    52904

    조사3*41분=2500조

    3/2

    790

    52904

     

    3/3

    790

    52904

     

    3/4

    790

    52904

    봉래3*30=2251

    3/6

    790

    52904

    백제3*31분=3005

    3/7

    790

    52904

    백제3*33분=2956조

    추천 1

  • 살수 젤리마미@연
    2024.03.07 PM 08:26
     
    잔이슬비님 클롼님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