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 555셋과 777셋 질문입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부익빈@연

조회 1043 추천 0 2024.03.08 PM 09:42:22


현재 555셋 착용중인데요


777셋으로 차면 투력말고 

데미지도 쌔지는게 체감되나요?



투력올리는거 치고는 너무 비싸던데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3.08 PM 10:01
     
    5에 없는 방관 공증 방무 생겨가지고 체감은 되요 

    부담이 되면 사냥으로 신수의정수 사신정기 얻을수 있으니 

    환웅7성손셋+사색인장 낀 상태로(성공률 올라가요)

    본인이 천천히 업글 시키는거도 좋을듯 같아요

    추천 0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3.08 PM 10:05
     
    탐의화신 한정 체감이 되실꺼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방관 7 방무 2 이렇게 조금씩 붙어있긴해도 이런것들은 각인 돋이 좋아야 효율이 극대화되는거라
    각인돋의 스펙이 좋지않으면 그렇게 큰 차이는 안납니다.

    하지만 피흡수치는 차이가 은근 많이나는데. 555에서 전부 777로 바꿧을경우 탐의화신같 피흡돼지 보스를 할땐 체감이 충분히 될꺼라 생각합니다.
    피흡이 높은 레이드보스는 충분히 체감을 느끼실수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4.03.09 AM 12:10
     
    업글에 한정하여 의견 제시합니다. (수정)

    랩 800(당분간 7차) 경험입니다.

    무슨 업글이던 100% 확율 아니면,  
    첫번째 100% 아닌 업글인경우, 최하 2번(권장3번) 재료 확보 못했으면, 업글 하시지 말길 강력 권장합니다.

    내가 꼭 필요한 경우(못 살 것이면)인 경우, 
    꼭 2(추천 3업글) 재료 확보 후 시도하시길..

    두번째(2단계 이후) 100% 아닌 업글인 경우, 최하 3번(완벽 성공 추정 불가, 나는) 아니면 업글제품 구매가 답일지도..


    ..  업글 확률 100% 아니면,
      1단계 업글 시도시에 1차 시도는 거의 100% 실패하고,    2차 시도에는 거의 성공합니다.
      2단계부터는 직접 구매가 더 좋을 수 도 있습니다.

    결국 시간과 자기와의 시련이 바람인 것 같습니다.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3.09 AM 02:10
     
    레이드랑 시련나락설정 빼고는 큰 체감 안 됩니다
    2024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