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랑제구봉 손상 노말 왜케 비싼가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부익빈@연

조회 1159 추천 0 2024.03.09 PM 03:42:47
용랑제팔봉 손상 노말에 비해 더 비싼건
알겠는데 
갭차이가.너무 크더라구요?
그만큼 사냥시 효율성이 있을까요?

예를들면 적혈봉+,단검 보다 좋을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3.09 PM 04:06
     
    일반적으로도 주술사에게 마령무기를 제외하고 제일 상위 티어이고 

    손상된 장비를 고쳐서 일반 용랑제구봉으로 만들어

    용랑제십봉 재료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2

  • 살수 쌀먹수@연
    2024.03.09 PM 06:43
     
    삼매쿨이 붙어있어 유효기특과 함께사용하면 효율이 아주 좋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