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베이스 갑옷방무는 효율이많이 떨어지나요??

캐릭터 기타
차사

우린깐부@연

조회 711 추천 0 2024.03.09 PM 06:27:54

현재 무기투구는 방관이고
갑옷각인 및 , 돋 포함해서
현재방무가 17.75% 입니다.

제가아직 신강이 많이부족하긴하지만
노도핑 노시동상태에서 %로 강화된 방무가 24밖에 안되는데
구방무로 치환하면 55각인쯤 되지않습니까??

현재 방관유저에게 갑옷방무를간다면 효율이 너무 안좋은거같아서
방어돋으로 바꿔서 투력이라도 챙겨야하나 고민입니다.
사실 방어가 별로필요없어서 방무돋으로 딜이라도 올리려고 간건데
효율이 많이안나네요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나견@유리
    2024.03.10 PM 05:09
     
    확실히 신강 전에 대비하면 갑옷방무각인 자체의 효율이 방관셋팅에서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
    다만 여전히 갑옷 각인에서 공격부분 대체재는 없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레이드 위주로 플레이하신다면 여전히 방무는 괜찮은 옵션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