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차사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어 질문 올립니당.. 기준은 자사+시련 만 할꺼에용 저자본기준으루..
1. 무기는 무조건 타흡이 있어야 하나요?
2. 반지는 영식보호대가 많이 보이던데, 이것보단 저렴이는 없나용?
3. 투구,옷은 환웅 가면되나요? 7~8성으루
4. 목걸이는 암흑목걸이[괴] 쓰면 될까요??
5. 망토는 7차승급망토??
6. 기타는 마사의귀목쌍, 조사장의가면 , 사령웅의앞발로 하면되는지요?
7. 기특은 뭘로 하면 될까요ㅠ....
지식도 거의 없구, 게시판에도 많이 언급이 없어서.. 질문 많이 올립니당..
답변 부탁드려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