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육성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헬버튼@연

조회 799 추천 0 2024.03.10 PM 10:53:22
각인을 누구는 방무로 가라고하고 누구는 방관이라고하고 뭘로 가야되나요??
지금현재 템은 이렇고 
황돋이랑 각인 기특은 아직 제대로 맞추지는 못했습니다.
환수는 황룡에 444 투력셋으로 끼고 있고요ㅜ
바돈은 2억5천정도 있습니다.방무보단 방관으로 가고싶긴한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3.10 PM 11:09
     
    신체강화가 좀 핵심이지만

    방무도적 방관도적 다 괜찮아요

    단 극방무 극방관정도 해야 빛이 나요

    일단 질문자님이 선택할꺼라 

    방관으로 가고 싶어하시군요

    그럼 방관하시면 되요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3.11 AM 06:28
     
    현실적으로 방무 방관 서로 이점이있긴하지만,

    8차이상넘어가야 빛을보는 방관과

    8차이전 빛을볼수있는 방무세팅이 일정부분 차이점이있습니다.

    방무의경우 무자본~중자본까지 추천되며(초기 투자자금기준 50억 미만)

    방관의경우 각인이 높은걸쓰는것이 더 이득인편이라 중후반이후에 사용하시는게 더좋다고 생각됩니다.
    202503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3.11 PM 03:43
     
     방관은 사실 2억 5천으로 맞추기에는 좀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낮은 방관을 가면 되지 않냐? 라고 할 수도 있지만

     이럴 경우 사고 팔기 힘든 부분이 있어서 살짝 비추천 하는 바이구요.

     방관으로 하려면 최소 35+10 4줄 / 37+10 4줄 착용하셔야 하는데 부위당 4억입니다.

     방관을 하고 싶으시면 돈을 조금 더 모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 전에는 바린이 방무(1.6+0.32 4줄) 추천!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