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템트리 질문드립니다 ㅠㅠ

기타 이벤트
천인

현우림@연

조회 929 추천 0 2024.03.13 AM 06:12:59
현재
용랑제십봉 방관각인 구성 용3차셋을 끼고 있는데요  여기에 +천마성망토가 좋을지 +극용성신부랑 을껴서 용4차셋을 갈지 고민중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극용성신부랑을껴서 4차한벌효과를 받아도 마증이 +166 정도 되고, 
천마성망토엔 방관이 85나 있거든요
마증 166이랑 천마**관 85로 비교해봤을때 방관이 더 좋지 않나 싶긴 한데  잘 모르겠네요

어느게 주술사 한테 효율이 더 좋나요? . .
나중에 신체각인 망토부위까지 열린다고 가정할때 조차도 천마성이 좋은거면 극용성신부'랑 시세가 왜 4억대를 유지하고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렙733 극용성신부랑  꼈을때 방관 1283 마증 783
천마성망토 꼇을때  방관 1462 마581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존배기@연
    2024.03.13 AM 07:32
     
    저 개인적으로는 방관 100빠지는거보다 마증 200빠지는게 뎀지 더 낮게들어가는거같던데 그런 이유인가봐요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3.13 AM 11:04
     
    용장비셋은 공성문파 문원이 아닐시 공성문파가 수리비를 정해놓을수 있어서 비싸게 할수 있고 해서

    그래서 거의 한벌효과 내구력보호70 때문에 많이 합니다 

    수치 보니 마증 vs 방관 고민하신다고 하는데 제가 볼때는 좀 데미지는 비슷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방관을 원하시면 파란나비 원앙 토끼풀 봉황노리개3성 등등으로 한벌효과4를 맞춰서 쓰거나(맞추는게 힘들어서 좀) 

    망토를 선택하시는게 더 쉽게 맞출수 있으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