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의숲 3단계

기타 이벤트
살수

뼈없는삼겹살@하자

조회 1331 추천 0 2024.03.14 PM 09:59:34
인내의숲 3단계는 난이도가 너무 높은 것 같습니다.

때로는 폭력이 정당화 될 수도 있을 것 같은
위험한 생각이 듭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4.03.14 PM 10:05
     
    다 이해하겠는데 

    다른 사람이 밟아서 사라지게 만드는 게 제일 ㅈ같네여

    아니 죽이고 싶다 진짜 하..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14 PM 10:07
     
    감으로 해야하고, 다른 유저분들도 많이 계시다보니 어렵긴해요
    근데 어느정도 잡히면 괜찮긴 한데

    아래는 제가 한 3단계 영상 링크구요

    대강 게이지로 칸수를 가늠해서 점프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202508

    추천 3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3.14 PM 10:16
     
    그냥 손절했습니다 

    냄뚜도 기간제에.. 1단계도 뚝배기 부서지길래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