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도 원래 이런 게임인가요?

기타 기타
살수

뼈없는삼겹살@하자

조회 920 추천 1 2024.03.14 PM 10:21:12
제가 메이플 스토리를 안 해봤는데

이번에 바람의나라에서 콜라보 미니 게임 인내의 숲을 하는데

노벨평화상 수상자도 이 정도면 쌍욕이 나올 것 같은데

메이플 스토리 게임도 원래 저렇게 열불나는 게임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3.14 PM 10:23
     
    바람 인게임 인내의 숲이 메이플 인내의 숲에 비해 매우 어렵습니다

    메이플은 점프 누르면서 하면 되는데 여긴 발판도 사라지고 타이밍도 맞춰야하고

    ** **입니다

    포기하면 편합니다 메이플 안해도 [단계] 써진 보상은 다 살수 있어요

    추천 1

  • 주술사 김윤수로@연
    2024.03.14 PM 11:02
     
    ㅋㅋㅋ 
    진심 메이플 때 슬리피우드에서 인내의 숲 개잘했는데
    이건 뭐 어려운이유가 유저들 다모아 놓고 하니까 렉이 너무심해서 힘든거 같아요
    개인 맵에서 한다면 깰수 있을 텐데..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