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상자랑 요강, 도시락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또띠칩@연

조회 486 추천 0 2024.03.15 PM 04:18:38
상자랑 요강 도시락을 받으니 캐시보관함으로 들어왓는데요


혹시 엣날에 사과 보상 처럼 보관함에서 한참 뒤에 빼도 문제가 없을지요??


아니면 4월 얼만가 지나서 빼면 

사용기간? 이  지낫다 던가 하면서 사용을 못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초코하임맛@연
    2024.03.15 PM 04:46
     
    보관함에서 뺀후 사용기간이 30일로 보입니다

    추천 0

  • 주술사 또띠칩@연
    2024.03.15 PM 05:39
     
    아니요... 안빼고잇다가 이벤트가 다지나도 쓸수 잇냐는 거인데... 
    그냥 잇다가 무조건 나중에 막 내년에 써도 그때 30일 제한이고 쓸수잇닫는건가요?

    한번씩무제한인줄 알고 꺼냇다가 사용 기간이 자낫습니다 하고 사라지는경우가 잇어서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