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사냥터 추천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거춘@연

조회 540 추천 0 2024.03.16 AM 11:19:14
제가알기론 비슈누 보다 대야가 효율좋고 편하다고 들엇는대

대야를 몇까지 찍고 어느사냥터가면 효율잘나올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근본픽@연
    2024.03.16 PM 02:56
     
    연꽃드실라면 비슈누 돌긴해야됨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