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강아이템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도사

계텨@연

조회 491 추천 0 2024.03.16 PM 08:52:50
요강이 2~3개 있을때
1개씩 여러번 쓰는게 낫나요 아니면 한번에 합쳐서 쓰는게 낫나요??
퍼센트로 되어있던데 뭐가 효율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16 PM 09:05
     
    만약 요강이 매우 한정된 수량이고 다른 요강이 없다면 1개씩 쓰는 게 효율이 좋겠지만

    18k요강은 매일 지급 되고, 다른 곳으로도 다른 요강들이 공급이 되기 때문에
    3개 한번에 사용하시는 게 낫습니다.

    특히 환상의시련하실 때는 시련 '연탐'으로 3개씩 쓰는 게 낫습니다. (그만큼 다음 업까지 시간을 단축시킨다고 보셔도 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