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의주시..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천인

현우림@연

조회 1650 추천 0 2024.03.16 PM 11:48:07
안녕하세요 주술사 십봉 써보는 유저입니다
 흑룡의주시가 저주랑 중첩이 안되게 18년도 이후에 패치 된걸로 알고 있고 주시가 방어력 99를 감소시키고 주술사 혼마술류가 50정도를 감소시키는데
따지고보면 거의 50밖에 차이 나지 않는거지 않나요?
정말 우안에서 사냥하는데 자꾸죽어서 이거 소생이 더 낫지 않나 싶기도하고 
십봉 주술분들은 다 주시를 달고있어서 궁금하긴하네요
주시가 그렇게 효과가 좋은건지 아니면 쓸게없어서 주시쓰는건지 . .궁금합니다
혼마첨 돌리면 50씩 깎고
주시는 99인데 
거의 50차이군요 이게 그렇게 큰건지
아니면 다른 특별한 이유가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
왜 주시메타인지도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3.17 AM 01:38
     
    10봉 주술님한테 물어봤는데

    시련에선 체감 못느끼겟다는데요 어차피 환상약과 먹고 뇌정/암석으로 쓸어버리는형태라 의미 없지않을까라 하시네요.
    (우안에서 죽는게 시련제외하면 없을꺼라 생각)

    근데 사냥터에선 혼마 돌리는거보다 성역주?에 주시 달면 주시로 화면(시야) 전체에 저주를 거는거여서 말도안되게 편하다고하시네요.
    혼마첨보다 확실히 더 쌔구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