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술사 십봉 써보는 유저입니다 흑룡의주시가 저주랑 중첩이 안되게 18년도 이후에 패치 된걸로 알고 있고 주시가 방어력 99를 감소시키고 주술사 혼마술류가 50정도를 감소시키는데
따지고보면 거의 50밖에 차이 나지 않는거지 않나요?
정말 우안에서 사냥하는데 자꾸죽어서 이거 소생이 더 낫지 않나 싶기도하고
십봉 주술분들은 다 주시를 달고있어서 궁금하긴하네요
주시가 그렇게 효과가 좋은건지 아니면 쓸게없어서 주시쓰는건지 . .궁금합니다
혼마첨 돌리면 50씩 깎고
주시는 99인데
거의 50차이군요 이게 그렇게 큰건지
아니면 다른 특별한 이유가 더 있는지 궁금합니다 ..
왜 주시메타인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