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구슬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각인
차사

무인자동화@연

조회 1686 추천 0 2019.06.03 AM 12:04:49
문양이개방안된 노말템 예를들어 갓 제작한 노말태광에 방어각인 -7-3x5구슬을 박을수있나요? 아니면 태광을 황룡까지 다 개방해야 각인 구슬박을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박사@호동
    2019.06.03 AM 01:10
     
    각인구슬 갖고 계신게 황룡작까지 다 완료가 되었다면,
    상관없이 그냥 쓰시면 그대로 옴겨 집니다.
    201906

    추천 1

  • 도적 소심한보스@연
    2019.06.03 AM 09:23
     
    각인구슬을 가지고계시면 아이템 각인이 봉인되어 있어도 각인구슬 옮길수 있어요

    추천 0

  • 전사 속신@유리
    2019.06.03 PM 06:45
     
    노말 아이템은 각인을 개방 해야하지만,

    구슬로 박으신다고 하신다면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는 구슬을 추출 할때 개방한 문양까지 추출이 되니,

    그대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2019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