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환수장비 강화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글랙@연

조회 595 추천 0 2024.03.19 PM 09:39:02
이벤트 환수장비 강화 질문드립니다

부케(도적)에 쓰려고 부케로 받았습니다

이걸 본케로 옮겨서 -1방어랑 마비작 하고 싶은데요

강화하면 전속이 풀린다는게 3성에서 4성으로 강화를 말하는건가요?

혹시 슬롯 뚫거나 방어작 하면 전속이 풀리나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19 PM 09:40
     
    슬롯 뚫거나 방어작 하는 생산강화 같은 걸로는 전속이 풀리지 않고

    3성 > 4성으로 하는 강화로 전속이 풀립니다.
    아마 강화실패로 2성으로 떨어져도 전속이 풀릴 거예요
    202508

    추천 1

  • 주술사 글랙@연
    2024.03.19 PM 09:58
     
    답변 감사합니다~! 노강화로 그냥 써야겠네요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