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마비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또띠칩@연

조회 750 추천 0 2024.03.20 AM 07:48:39
혹시 자동사냥의 조사굴 우안의숲은
마비를 안걸가요???

시련은 엄청 걸리던데

안걸리는 ? 느낌이라
마비저항셋팅을 해야하나.. 두시간중 매번 시동을 걸수도없어서 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20 AM 08:29
     
    마비가 걸린다고 합니다.. 마비 저항셋 하셔야할꺼같습니다.

    추천 1

  • 전사 촹뷔@하자
    2024.03.20 AM 10:10
     
    자동사냥 출시 초반에는 마비가 걸렸지만

    편의상 운영자가 자동사냥중에는 마비를 걸지 않게 패치해 주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보스몬스터가 거는 절대마비 정도만 걸리고 일반적인 몬스터가

    거는 마비는 걸리지 않습니다.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4.03.20 AM 11:06
     
    한 번 돌아보기만 하셔도 알게 될텐데.. 시련이 아닌 일반 사냥터인 조사와 우안은 마비 안 겁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3.20 AM 11:37
     
    과거에는 마비도걸고 조사장의경우 무장해제스킬도 사용하였으나,

    자동사냥이끝난뒤 재입장하는과정에서 무장해제로인한 전투력미달 재입장 불가등의 불편함과

    마비로인한 캐릭터의 잦은사망을 이유로들어 현재는 환상의시련을 제외한 모든사냥터에서 

    마비,기정등이 걸리지않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