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다화수흑 도는 방식이 있나요?

기타 기타
주술사

베어밍@연

조회 503 추천 0 2024.03.20 PM 03:27:35
이제 슬슬 레이드를 해보려고 하는데 검다화수흑 도는 방식이 있나요?

어디서 모여서 시작하는건지? 순서대로 검은용 다이쇼군 수룡장 화룡장 흑룡장 순서로 도는건지?

그리고 세계후로 파티 모으는 건 심연 파티 모으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20 PM 03:34
     
    - 보통 검은용 (12지신유적)에 모여서 시작하구요

    - 검은용 > 다이쇼군 > 화룡장 > 수룡장 > 흑룡장으로 돕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순 있어요)
    (검은용은 12지신으로 바로 가면 되고
    다이쇼는 메뉴 > 레이드로 들어가셔서 다이쇼로 바로 가시고
    화룡장은 메뉴 > 레이드 들어가셔서 화룡장 가시고
    화룡장이 끝나면 비영 북 > 나래에게 수룡장으로 입장
    수룡장이 끝나면 비영 북 > 관사 2층 위로 올라가셔서 흑룡장 준비하시면 됩니다.)

    - 보통 세계후로 일행 모집하는 건 심연을 모읍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베어밍@연
    2024.03.20 PM 03:43
     
    명쾌하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