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주로 사냥,시련밖에 안해요
1억정도로 환웅투구,환웅갑옷,백기릭쌍 샀고 보조는 승급하면 주는 부적? 끼고 있습니다
무기를 양손 vs 한손+방패 하냐 고민인데
가진돈이 5~6천정도입니다
거의 무과금? 뉴비인데....
양손>> 녹옥(손) vs 진환영금성뇌포
한손>> 암흑지옥구도 vs 칠지 / 방패는 아직 미정
(진서라, 귀문, 환웅천궁9 는 노각인 노황돋인데도 몇천이여서 엄두가 안나요...)
다른무기들은 잘 모르겠고 주로 다른분들이 끼고있는게 저런것들이더라고요..
뭘 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