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은 왜하나요 ?

캐릭터 직업
도사

일산우니@연

조회 5955 추천 0 2024.03.22 PM 06:00:42

1. 채굴은 왜해야하는것인가요 ?


2. 채굴은 어떻게 하나요 ?


3. 채굴 시 채굴력.. 뭐 이런것이 있떤데 뭘 중요하게 하면좋을까요 ?


4. 채굴로 렙업도 가능한가용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22 PM 06:11
     
    1. 사실 안해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보통 출세가도 계급 상승을 위해 하기도 하고
    그간 광부도시락으로 쌓아둔 집중력을 소모해 일정 재화나 경험치를 얻기 위해 하기도 하고
    이벤트 때문에 하기도 합니다.

    2. 메뉴 > 채굴을 누르고
    채굴왕혁이에게 '채굴장비지급'으로 곡괭이를 받고, 곡괭이를 장착하시고, 아우뤼광산으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채굴집중력이 300 미만이면 하루 한번 채굴왕혁이를 통해 집중력을 300까지 회복시켜줍니다.)

    곡괭이를 착용한 상태에서 아우뤼광산에 두시기만 하시면 알아서 채굴합니다.


    3. 
    채굴력 = 전투력 + 채굴력 상승관련 버프 등
    채굴력으로 아우리광산 굴 층수가 정해지고 
    높아질수록 채굴집중력 소모가 약간씩 커지고, 보상도 커집니다.

    채굴집중력은 1틱 (1틱당 보통 속도 능력치 없이는 10분입니다.)마다 소모되는데요
    채굴집중력 0일땐 경험치, 광물만 얻고
    채굴집중력 1~500 경험치, 금전, 광물, 장비를 얻구요
    501~10000일땐 그 확률과 양이 많아지고
    10000초과할 때는 확률, 양이 더 많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채굴집중력 10000초과로 채굴을 해야 효율이 좋긴한데요
    2품의나 1품의 세트효과 없이는 채굴집중력 최대치가 10000입니다.

    2품의 '채굴셋'으로 12500까지 늘리거나
    1품의 5셋으로 2만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4. 레벨업이 가능은 하나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채굴로만 레벨업을 노리시면 정말 오래걸릴 거예요.
    202508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22 PM 06:17
     
    1.  채굴 집중력에 따라 경험치, 금전 , 장비를 얻을수 있기 때문에 채굴을 하는 이유 입니다.

    2.. 메뉴 - 채굴 - 채굴 왕혁이를 통해  채굴 장비를 먼저 지급받고 , 1일 채굴 집중력 회복 300을 받은후 , 임무사냥을 통해 채굴 도시락 500을 채울수 있으며, 또한 거래소를 통해 광부도시락을 사서

    채굴 집중력을 채울수 있습니다. 이후 아우뤼산으로 이동하여 채굴이 시작됩니다.


    3. 중요한건  채굴력입니다. 채굴력이 높을수록 광산굴 도 높아지며, 최고 등급인 신화 아이템을 얻을수 있으며 , 금전과 경험치 또한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채굴력은 캐릭터의 전투력 입니다. 

    4. . 경험치를 주기 때문에 렙업이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