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템 거래소에서 파는 장사꾼형들은

아이템 캐시아이템
천인

추나전문가@연

조회 777 추천 0 2024.03.23 PM 11:16:09
쓰다남는거 팔거나 소량 파는분들 말고 

대량으로 수백개씩 매일 올려놓는 장사꾼형들 있잖아요 

이게 요즘 바돈시세랑 비교하면 무조건 손해인데 왜 하는건가요? 

예를들어 광부도시락 거래소에서 요즘 130만원인데 수수료떼면 123만원이고, 이러면 10개팔때마다 8000원에 사서 7200원 건지는셈인데 

굳이 이렇게해서 바돈화하는 이유가 있나요? 


상품권으로 캐시충전하면 좀더 저렴하게 가능하겠지만 월 한도가 적어서 이거때문은 아닐거같구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나견@유리
    2024.03.24 AM 12:49
     
    이건 100% 제 머릿속 망상이지만 사내복지로 매월 지급 받은 캐쉬를 파는 것이 아닐지...

    추천 0

  • 도사 일해라@진
    2024.03.26 PM 03:31
     
    불법적인루트로 재화획득했을확률높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