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강 대략적인 계산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캐릭터 경험치
도사

계텨@연

조회 690 추천 0 2024.03.24 AM 07:01:51
요강 3개, 니나노 1개, 경험치 100% 1개

시련 이틀 연달아 총 20회, 일반사냥 2시간

--------------------------------
정확한 계산을 문의드리는건 아니고 위와 같이 있다고 가정할 때,

저걸 한번에 써서 시련을 연달아 20회를 하고, 일반사냥은 그냥 돌리는게 낫나요

아니면 요강 2개는 그냥 제가 별도 사냥을 따로 해서 쓰는게 더 이득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24 AM 07:32
     
    제 생각으로는
    일반 사냥으로 얻는 경험치가 많지 않아서 (시련으로 주는 경험치가 크기 때문에)
    니나노까지 있다면 요강 3개 + 니나노 1개 + 경험치 100%를 한번에 쓰고
    시련 연탐으로 총 20회에 활용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3.24 AM 11:08
     
    고급요강류(백금, 순금, 성장, 문파 등)을 환상의시련에서 사용하시고,

    일반적이고 저렴한요강류(황금, 18k등) , 하우징휴식경험치 등은 자동사냥때 사용하시는것이 좋다고생각됩니다.
    202503

    추천 1

  • 도사 일해라@진
    2024.03.26 PM 03:30
     
    전자요 시련에 모든 경험치도핑다하고 남으면 자사돌릴때쓰고없으면 요강없이 호박캐기용으로만자사돌리셔도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