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마령솔플이 안된다면 굳이 템 사야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후방짤@연

조회 662 추천 0 2024.03.27 PM 10:36:44
주술사 투력 47000인데요

마령 못잡겠더라구요.. 

어차피 거마령 쩔을 받아야하는 상황이라면, 27000이나 47000이나 뭐 차이점이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증게@연
    2024.03.27 PM 10:58
     
    마령이 목표가 아니라면 아이템은 자기만족이죠 그리고 투력 비례해서 사냥터 효율 채굴 등... 
    더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건 사실이죠!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27 PM 11:05
     
    연서버는 사람 많으니 4인 팟 구해서 가시면 충분히 깰 투력이라고 봅니다.  주술사 솔플은 투력 5만 초중반 대야 깰꺼라 봅니다.

    패치 이후에 레이드가 쉽다는 뇌피셜이 있긴한데 그 이전까지 파티 구해서 하시거나, 금전 여유가 되시면 쩔 받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지만

    마령은 쩔받기에  금전이 아깝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