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3주차 미니게임 적정 인원은?

기타 이벤트
살수

뼈없는삼겹살@하자

조회 737 추천 0 2024.03.28 PM 01:17:12
크아 3주차 미니게임이 많이 어려운데요.

물론 이게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클리어 해보신 분들 

인원은 몇 명으로 하셨나요?

1명?
2명?
3명?
4명?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28 PM 01:23
     
    저는 4인으로 진행하긴 했는데요

    4인으로 하다보니 2라운드에서 길막혀서 죽을 때도 있다보니
    2라운드에서는 결국 살아남은 2인으로 진행 되었던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28 PM 01:25
     
    어느정도 실력 있으면 2명이 수월합니다 2명 ,3명으로 클리어 했고 4명은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 아이템이 한정적이고 죽다보면 떨구지도 않아요 그리고 크아 할때는 몹에 맞아 죽는거보다 죽을꺼 같으면 자기 물풍선 맞고 물방울 상태로 바늘써서 살아나는게 빠르게 깨는방법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