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십도 궁금한거 잇읍니다

아이템 장비
천인

료꽃@호동

조회 538 추천 0 2024.03.29 AM 12:51:15
대부분 소생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소생을 쓰는 이유와 주시는 어떤 이유로 쓰지 않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31 AM 03:08
     
    소생은 방어막 부여 

    주시는 화면전체에 저주 부여

    각각 성향이 다릅니다.

    소생은 방어를 중요시 하는 타입에 유저라면

    소생을 부여후 소생이 끊어지지않게 유지하며  사냥 or pk 에 사용 합니다.


    주시는 공격을 위주로하는 타입에 유저라고 생각하면될거같습니다

    주시는 요즘 사냥에만 많이 쓰이는 타입이라 효율이 더좋은 소생을 많이 쓰지 않나 생각됩니다.



    같은그룹원에 소생 이있다면 소생+주시 같이 그룹을 짠 후  몸빵은 소생 주시는 뒤에서 저주 이렇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