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백기린팔찌..

아이템 각인
도적

검이@연

조회 572 추천 0 2024.03.31 AM 10:28:41



연서버인데.. 대략 얼마쯤 팔아야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꼬꼬마루미@연
    2024.04.01 PM 02:32
     
    옵은 좋은데 크흠.. 마치 10 공증8 명중 3인가 5천대에 팔렸던데 백기린이라.. 대충 맞춰서 올려바영 ㅜ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