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출석이벤트 달력창 어떻게 여나요? ㅠㅠ

기타 이벤트
전사

땡이형아@연

조회 475 추천 0 2024.03.31 PM 12:22:03
30주년 출석이벤트 달력창 어떻게 여나요? ㅠㅠ

레벨 99인가 1차승급 하더니 달력창이 한번 열리고나서 그 다음부터 달력창 열라고해도 어디서 여는지 못찾겠네요 ㅠㅠㅠ

알고계시는 고수님들 알려주셔요 ㅠㅠ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31 PM 12:43
     
    이벤트 메뉴  클릭후 일정표 누르시면 30주년 출석이벤트 달력창이 열수 있습니다.


    추천 0

  • 전사 땡이형아@연
    2024.03.31 PM 12:45
     
    아... 캡처까지해서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