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호박 같은 ip 에서 막혀버리면 의미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죠

기타 기타
궁사

뿌구맨@연

조회 1307 추천 0 2024.04.03 PM 02:26:26
넥슨 계정 주인은 서로 다릅니다 같은집에 살구요

1계정은 호박 자사 가능한데
2계정은 자사는 가능하지만 호박이 안들어와요 

동일ip라서 전혀 방법이 없는건가요??
컴퓨터도 데스크탑 노트북 나눠서 하는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슈바이체르@유리
    2024.04.03 PM 02:31
     
    동일 IP는 동시에 자동사냥만 못하고 2계정이 호박이 막히는건 OTP 등록을 안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ㅎ

    추천 0

  • 궁사 뿌구맨@연
    2024.04.03 PM 02:47
     
    아닙니다 둘다 otp등록을 했는데 호박이 안들어와요

    추천 0

  • 도사 일해라@진
    2024.04.07 AM 12:15
     
    등록풀었다해바요 하루호박획득제한도있고 otp등록잘못한걸수있음

    추천 0

  • 주술사 화랑소주@연
    2024.05.05 PM 04:44
     
    뿌구맨님 저도 이거 궁금한사항인데 같은집 ip면은
    넥슨계정 한개는 본인 한개는 가족꺼라던지 계정주인이달라도
    같은집에서 ip로하면안되는것인지? 아님 밑에분말대로 otp등록이안되서
    그런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