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달전에 복귀??? 14년만에 복귀한 바린이입니다.
천인을 키우고 있고 렙은 731입니다.
무과금까진 아니고 소과금으로 키우고싶습니다.
지금 천인 녹옥방천극 쓰고있고 바린이? 각인입니다.
환웅7성 손상입니다.
백기린에 마사??낡은 윗단계 천천히 잠재능력 맞추고있습니다.
현재 호박이랑.... 자사돌리면서 미약한기술보조제 모아서 신화 두개 나왔습니다.
여튼 따지고보면 소과금도 아니구요. 출근전 자사 돌리고 퇴근후 기타등등하면서
2억정도 있습니다. 급하게 할 생각없구요,
만약 지금 상태에 스펙업 한다면 뭘 먼저 바꿔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