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릭들 키우는데 시련을 안하자니 아쉽고 하자니 너무 귀찮은데요
해도 봉래 같은데서 대충 돌리고 끝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분들보면 본케릭으로 대야 들어가긴 경험치 아까우니 우안이나 조사 같은데서 그대로 돌리고
770 넘어가는 부캐릭들 한방에 몰아서 대야에서 돌리시는것 같던데 맞나요?
부캐에도 대야 혼자서 쓸어버릴 격수 한케릭만 있으면 되는거죠??
혹시 살수랑 주술사 마도사중 대야에서 제일 좋은 캐릭터가 뭔지도 궁금합니다
아쉽게도 영술사는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