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템팔게엄청많아서 그런데 캡처나 사진을 찍어가지고 뭘로해야 보기가 편할까요

아이템 기타
천인

차이명@연

조회 601 추천 0 2024.04.08 PM 12:41:21
한개씩 템한개한개씩 다찍은다음에 뭐 좀보기편하게 한번에보기편하게 해가지고 할방법없을까요
팔아야될게 수십개인가 백몇개될거같아서 다찍어서 시세좀 보고 팔려하는데 좋은방법잇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4.08 PM 03:09
     
    많으시면 다 스크린샷하셔서 편집어플류 그림판,포토샵 등을 이용하셔서 직접정리하시는방법밖에없습니다

    그외 그냥 거래소에 직접올리시는것도 방법입니다.
    202503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4.08 PM 03:21
     
    거래소에서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나하나 우선 아이템을 즐겨찾기 추가 하셔서  [매물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거래소 에서 얼마쯤에 팔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확히 몇개 까지 즐겨찾기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이 방법 밖엔 없다고 생각됩니다. 

    하는 방법은 아이템 목록 -> 팔고자 하는 아이템 검색후 옆에 뜨는 즐겨찾기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