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이 너무 많아서 그런데 안쓰는키 머가 있을까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민아닝@호동

조회 676 추천 0 2024.04.09 PM 01:03:06
R키 O키 이런거 쓰나요?
안쓰는 키 바꿀만한거 뭐가 있을까염...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09 PM 01:17
     
    r은 탑승, O는 NPC 대화로 되어 있을 텐데

    저는 Q, W, E 
    A, S, D, F, G, H
    Z, X, C, V, B 를 쓰구요  (비영사천문은 \키로 쓰고 있습니다.)

    D 에 있던 버리기를 다른 데로 바꾸고
    G 에 있던 일행초대도 다른 위치로 바꿨습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4.09 PM 01:19
     
    제가 사용하는 키배열은 현재

    W줍기
    스킬류
    ETYAHJ;'
    ZXCVBNM.\까지 사용중입니다

    각종인터페이스키나 자주사용되는 일행 등의키를 제외하고 잘 안쓰는키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민아닝@호동
    2024.04.09 PM 02:25
     
    많은 참고가 되었씁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