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장가면 방관 14면 팔만한가용??
캐릭터
직업

코지꿀주먹@연
조회 715
추천
2024.04.10 AM 12:12:07
아니믄 그냥 끼고있는게 나은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04.10
AM 12:13
-
-
아뇨 방관 14면 낮은 편이라 팔만 한 건 아닙니다. 그냥 사용하시는 게 낫습니다.
202508
-
-
전사
코지꿀주먹@연
-
2024.04.10
AM 12:16
-
-
으야꿍님 그럼 몇정도부터 값을치나요?? 최소 25는 넘어야비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