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장가면 방관 14면 팔만한가용??

캐릭터 직업
전사

코지꿀주먹@연

조회 716 추천 0 2024.04.10 AM 12:12:07
아니믄 그냥 끼고있는게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10 AM 12:13
     
    아뇨 방관 14면 낮은 편이라 팔만 한 건 아닙니다. 그냥 사용하시는 게 낫습니다.
    202508

    추천 1

  • 전사 코지꿀주먹@연
    2024.04.10 AM 12:16
     
    으야꿍님 그럼 몇정도부터 값을치나요?? 최소 25는 넘어야비싼가요?

    추천 0